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수맥흙침대를 써보니

작성자 허유정(ip:)

작성일 2017-03-24

조회 1780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수맥흙침대를 써보니>



안녕하세요 ?

저는 지난해 9월 수맥흙침대를 사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 성내동의 허유정입니다.

흙 침대를 사기 전에는 일반 매트리스 침대를 사용했는데요, 10년이 넘으니 남편이 자고 나면 자꾸 허리가 아프다고 했어요. 그래서 이 참에 흙 침대를 사용해보기로 하고 평소 생각해둔 수맥흙침대를 구입했습니다. 남편은 푹신푹신한 일반 매트리스 침대를 선호했지만, 제자신 뿐만 아니라 남편을 위해서도 흙 침대를 샀지요. 그리고 추석 때 시댁에 갔다가 덜그럭거리는

침대를 사용하고 계신 시부모님을 보고는 다소 무리가 되긴 했지만, 또 한번 카드를 긁었네요. 사용해보니 어떠냐고요? 물론 대만족입니다. 우리 집 물건 중에 보물 1호가 되었어요.

잘 잔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이잖아요. 흙 침대를 구입하기 전에는 자다가도 잘 깨고 아침에 깨어나서도 몸이 찌뿌둥한게 일어나기가 힘들었습니다. 지금은 요, 따뜻한 흙 침대에서 자고 나면 기분도 상쾌하고 깊은 잠을 자기 때문에 중간에 깨지도 않습니다. 얼마 전 일본 여행의 기회가 있어 다녀왔는데 가장 아쉬웠던 것은 집에 있는 흙 침대였습니다. 얼른 집에 가서 따뜻한 흙 침대에서 자고 싶어졌습니다. 농담같이 들리시겠지만 진담입니다. 시부모님만 사드려서 죄송했는데 제가 자꾸 좋다 하니까 남동생이 친정어머니께도 사드려 기뻤습니다. 힘들게 공부하는 우리 집 큰아들 고3에게도 흙 침대를 사주고 싶네요.

좋은 침대를 만들어주신 사장님과 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수맥흙침대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