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그동안 잘 사용했는데요, A/S 신청은 전화로만 가능한지요?

작성자 (주)에스엠이노텍(ip:)

작성일 2018-08-22

조회 189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희 제품을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표번호가 2회선을 운용하고 있습니다만,

아침 9시~11시, 점심시간 등에는 전화문의가 몰려서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요즘과 같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신청접수가 폭주하면 고객분들의

불편이 생기기도 합니다. 추후 인원배치 개선 등을 통해 보완해 나가도록 방법을 강구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AS접수는 상호 소통을 통해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한 부분이어서

유선상으로만 진행하고 있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믿을 수 있는 회사제품이라는 신뢰에 어긋나지 않는 품질에 만족하며 잘 사용해 왔습니다.

침대는 처음 설치 이후에 이동하지않고 10년정도 넘게 사용한거 같은데요.

최근 조절기 스위치를 눌러도 작동되지 않아서 A/S신청하고자 하는데, 인터넷 접수하는 곳이 없네요

물론, A/S문의전화가 있으나 전화연결이 잘 되지않고, 바쁘다 보니 날짜만 계속 하루 이틀 지나갑니다.

홈페이지에 A/S 접수도 할수 있도록 하여 운영해주시면 좋겠어요. 그럼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채덕희

    작성일 2019-09-19

    평점 4점  

    스팸글 - 이사할 때 누구나 분리해서 옮겨도 되나요? -
    부산에서 구입해서 계속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사를 갈때는 이사짐센터에서 분리해서 새 집으로 옮겨도 문제가 안 될까요?
    설치할 때 구입한 지점으로 연락을 해서 옮기라고 해서 문의 드립니다.
    그런데 구입한 지점이 없어져서 연락처를 모르겠네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